온라인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7:15
본문
Download : 온라인.hwp
온라인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
설명
순서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1. 온 라인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효과)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효과)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特性과 E-Loyalty의 경제학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사례(instance)
1. 데브피아 introduce 및 사례(instance)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사례(instance)요점
3. e-business의 特性과 e-loyalty의 경제학 이처럼 누리망 비즈니스 상에서도 로열티 구축은 충분히 가능하며 로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곧 사업 수익성과 직결된다 이는 e-로열티의 경제학 때문일것이다 누리망 상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는 엄청난 비용이 들며 이들 고객이 수 년 동안 이탈하지 않고 반복구매를 해야만 이익이 난다. 의류. 전자 소매업종에서 누리망 영업만을 하는 회사들이 신규고객과 거래하는데 드는 비용은 실제 상점과 온 라인 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전통적인 소…(생략(省略))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 , 1. 온라인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effect,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effect, , , ,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 ,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 , ,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事例, , , 1. 데브피아 introduction 및 事例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事例요약 , , , filesize : 26K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인터넷비지니스,경영,기타,레포트






Download : 온라인.hwp( 86 )
레포트/기타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 , 1. 온라인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효과,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효과, , , ,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 ,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 , ,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사례, , , 1. 데브피아 소개 및 사례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사례정리 , , , FileSize : 26K , 온라인 커뮤니티와 로열티의 역활기타레포트 , 온라인커뮤니티와로열티의역활 인터넷비지니스 경영
다. 베인&컴퍼니가 소비자 구매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分析을 실시한 결과 초기에는 고객 유지 비용에 따른 손실이 나타나다가 로열고객이 확보되면서 점점 수익이 올라가는 전형적인 사업패턴이 누리망 비즈니스 분야에도 그대로 나타났다. 오프라인 상거래와 다른 점이 있다면, 이런 패턴이 더욱 극단적으로 나타났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