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er.kr 일본의 대중文化(문화) > sister3 | sister.kr report

일본의 대중文化(문화) > sister3

본문 바로가기

siste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일본의 대중文化(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0:31

본문




Download : 일본의 대중문화_2057108.hwp




일본의대중문화 , 일본의 대중문화인문사회레포트 ,
다.
일본의 대중文化(문화)

설명


일본의대중文化(문화)

레포트/인문사회



일본의%20대중문화_2057108_hwp_01.gif 일본의%20대중문화_2057108_hwp_02.gif 일본의%20대중문화_2057108_hwp_03.gif 일본의%20대중문화_2057108_hwp_04.gif 일본의%20대중문화_2057108_hwp_05.gif 일본의%20대중문화_2057108_hwp_06.gif



순서
일본의 대중문화에 대한 글입니다. 또 가정용 게임기에 이어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서도 3D 그래픽이 주류로 부상함에 따라 닌텐도 역시 `게임보이 어드밴스` 의 다음 기종을 내 놓아야 했던 절묘한 타이밍에, 화려한 사양을 자랑하는 PSP의 개발 소식이 발표되었으니 결코 긴장하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인문사회,레포트



사실 2003년 E3를 기점으로 SCE의 구타라기 겐(久多良木健) 사장이 휴대용 게임기를 만들겠다고 정식으로 발표했을 때만해도 닌텐도는 `게임보이` 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시장 속성 의 차이를 들어 `별로 위협을 느끼지 않는다` 고 여유를 보인 바 있다 그러나 닌텐도는 이미 90년 대 플레이스테이션의 기적을 뼈저리게 지켜봐야 했던 당사자이고, 반대로 지금의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의 성공을 기반으로 게임 사업에 대한 든든한 백그라운드까지 갖춘 최강 전력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말처럼 여유롭지 못했을 것이다. 닌텐도가 후속 기종인 DS의 가격과 발매일을 발표한 작년 9월만 돌이켜보더라도, 어떻게든 소니보다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려는 닌텐도의 빠른 움직임에서 그들이 소니를 많이 의식하고 있다는 점을 충분히 엿볼 수 있다
  이제 발매 된지 5개월쯤 되어 가는 PSP는 전 세계에 약 500만대가 판매되었고, 양산이 본격화…(drop)




Download : 일본의 대중문화_2057108.hwp( 75 )



일본의 대중文化(문화)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s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s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