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er.kr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 sister5 | sister.kr report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 sister5

본문 바로가기

sist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7:23

본문




Download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hwp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제품이%20아니라%20브랜드를%20팔아라_hwp_01.gif 제품이%20아니라%20브랜드를%20팔아라_hwp_02.gif
제품이아니라브랜드를팔아라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이에 비해 제품, 가격, 유통, 광고판촉 등은 브랜드 플랫폼이라는 strategy이 수립되면 이 strategy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현시킬 것인가를 고민하는 전술적 관념으로 파악할 수 있다

따라서 브랜드 경영의 관점에서 보면 어떤 제품의 브랜드 플랫폼의 수립이라는 strategy이 형성된 후에 그에 걸맞은 품질, 가격, 유통, 광고판촉을 통해 제품의 이미지를 확립해 나가야 하는 것이다.
브랜딩 믹스 요인으로는 크게 브랜드 플랫폼은 이미 앞에서 설명(說明)하였듯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strategy적 관념으로 뒤의 네 가지보다 좀더 상위의 관념이다.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에 대한 자료입니다. 제품이아니라브랜드를팔아라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라는 우리의 옛말이 있다 브랜드 경영에서 ‘서말’의 구슬을 꿰는 일이 바로 브랜딩 믹스(branding mix)에 해당된다 구슬은 예쁘고 정교하게 꿰어야 훌륭한 보배가 되듯이 브랜드의 각종 요인들을 정교하게 결합해야 브랜드 파워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브랜드 파워를 창출하려는 노력, 즉 브랜드 경영은 브랜드 플랫폼(platform)이라는 strategy 하에 제품(product), 가격(price), 광고 판촉(AD & Promotion), 유통(place)등 전술적 관념들이 유기적으로 결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품질 뒷받침 돼야 브랜드 파워 생겨

첫째, 품질이…(생략(省略))

Download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hwp( 72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에 대한 資料입니다.
Total 9,4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s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s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