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er.kr [웅진코웨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코웨이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과 향후방향 > sister8 | sister.kr report

[웅진코웨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코웨이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과 향후방향 > sister8

본문 바로가기

siste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웅진코웨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9:45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pptx





Download :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pptx( 93 )


[웅진코웨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코웨이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과 향후방향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코웨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웅진코웨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코웨이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제언과 향후방향

웅진코웨,마케팅사례,PPT,웅진코웨,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코웨,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과,향후방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20마케팅사례%20PPT]%20웅진코웨이%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코웨이%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언과%20향후방향_pptx_01.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사례%20PPT]%20웅진코웨이%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코웨이%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언과%20향후방향_pptx_02.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사례%20PPT]%20웅진코웨이%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코웨이%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언과%20향후방향_pptx_03.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사례%20PPT]%20웅진코웨이%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코웨이%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언과%20향후방향_pptx_04.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사례%20PPT]%20웅진코웨이%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코웨이%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언과%20향후방향_pptx_05.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사례%20PPT]%20웅진코웨이%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코웨이%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언과%20향후방향_pptx_06.gif




설명

_SLIDE_1_

마케팅 사례(instance)발표
_SLIDE_2_
1. 웅진코웨이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웅진코웨이 기업環境(환경)分析 (PESTEL分析)

3. 웅진코웨이 SWOT分析
(1) SWOT分析
(2) SWOT전략(戰略)

4. 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

5. 웅진코웨이 STP分析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포지셔닝맵

6. 웅진코웨이 마케팅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웅진코웨이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언

7. 향후방향제언
CONTENTS
_SLIDE_3_
1. 웅진코웨이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989년 5월 2일 설립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등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의 생활環境(환경)가전 기업 으로서,
렌탈 비즈니스 관념을 업계 최초로 도입
시advantage(장점) 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국내 최고
(1) 기업개요
_SLIDE_5_
연 결 (Connection)
무궁한 발전 (Infinity)
사업의 확장 (Expansion)
웅진코웨이의 point 경영철학
(2) 경영철학
_SLIDE_6_
2. 웅진코웨이 기업環境(환경)分析
(PESTEL分析)
_SLIDE_7_
정치적
교토의정서 체결 이후 탄소감축 압력
環境(환경)부와 ‘자원순환활동 업무협약 (MOU)체결
경제적
실질 GDP 성장률 3.2 %로 예측(IMF)
경제 불황으로 인한 구매력 감소
사회/
인구통계적
고령 인구의 증가로 環境(환경)가전제품의 수요가 증가할 것
1인가구의 확대로 가전제품의 렌탈이 늘어날 것
국민 생활의 질적 향상. 기기 위생에 전문적인 관리 필요
_SLIDE_8_
기술적
기술의 발전으로 새로운 제품의 등장 주기 단축
황사, 지진 등 잦은 자연재해
環境(환경)적
공기오염이나 수질오염 등 環境(환경)에 대한 관심 증대
영유아 및 adolescent(청소년)들의 알레르기 질환…(생략(省略))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s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s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