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한국근대교육과 기독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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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4 09: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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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history(역사) 적으로는 남의 것이지만 文化(문화)적으로는 우리의 것이 된 우리의 전통사상이 바로 한국文化(문화)의 실체임을 이해 해야한다. 당시 사람들은 지금까지의 불교정신을 …(To be continued )






다. 한국 history(역사) 속에서 사상이 두 次例(차례)의 커다란 變化(변화)를 겪게 되는데 그 한가지는 고려말에서 조선으로 넘어오는 때이다. 우리 나라의 文化(문화)는 각종 외래文化(문화)의 도입에 의해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 흡수 하려는 노력과 함께 文化(문화)가 형성되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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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종교] 한국근대교육과 기독교
- 차 례 -, I. 머리말, II. 기독교 교육, III. 맺음말, , , filesize : 21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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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기타
- 차 례 -
I. 머리말
II. 기독교 교육
III. 맺음말
교육이란 한 사람이 그 사람이 속한 사회의 풍습이나 제도, 가치관 등 일종의 文化(문화)라고 불리우는 것에 동화하여 가는 평생의 과정이라고 생각 할 수 있따 따라서 사람들은 文化(문화)권속에서 키워지고 성장되어 나가는 것이다. 유교 文化(문화)권에 속한 사람들은 유교의 가르침에 따라서, 불교 文化(문화)권에 속한 사람들은 불교의 가르침을 따라서, 기독교 文化(문화)권에 속하는 사람들은 기독교의 가르침을 따라서, 그리고 그 밖의 文化(문화)권에 속한 사람들은 각각 자기네들의 전통을 따라서 그들 나름대로의 文化(문화)를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