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5:48본문
Download :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hwp
가정을 지켜야 하는 중년주부 프란체스카와 그녀의 선택을 존중하고 평생 동안 단 하나의 사랑을 가슴속에 간직하고 살다 간 사진작가 로버트. 그들의 애절한 사랑은 프란체스카가 세상을 뜨고 나서, 그녀의 유품을 정리(整理) 하던 자녀들에 의해 드러나게 된다 이 영화에서 잊혀지지 않는 장면은 마치 꿈에서 현실로의 change(변화)를 경고하는 듯, 비오는 교차로의 신호등 앞에 떠나기 위한 로버트의 차가 멈춰 서 있는 장면이다.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의 감상문 입니다. 이들 둘은 서로를 발견하게 되자마자 마술 같은 힘에 휩싸이게 되고 곧이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마침 그녀의 남편과 아이들은 일리노이주의 박람회에 참가하러 떠나 4일 후에야 돌아올 예정이다. 신호등의 불빛이 바뀌어도 남자의 차는 움직일 줄을 모르…(省略)
Download :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hwp( 23 )
레포트/인문사회
매디슨카운티의다리
,인문사회,레포트
다. 영화「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권총이 아니라 니콘 카메라를 든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 로버트로, 여배우는 예뻐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뒤집은 메릴 스트립이 미국 아이오와주 시골마을 농사꾼의 아내 프란체스카로 등장해서 딱 나흘 동안 사랑하고 영원히 헤어진 영화이다. 결혼은 삶의 종착역이 된다 따라서 불행한 결혼은 곧 불행한 삶이 되며, 잘못된 결혼임을 인정하는 일은 자신의 삶을 부정하는 일이 된다 사회가 허용하는 결혼형태만이 유일한 삶의 방식으로 인정되는 사회에서, 자신의 결혼을 부정하고 이혼을 결심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의 감상문 입니다.매디슨카운티의다리 ,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설명
I. 들어가면서
II. 제2의 삶
III. 자유를 향한 날갯짓
IV. 맺음말
I. 들어가면서
결혼은 그 실제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것도 없이 오히려 무지와 환상을 더 많이 가지고 처음 된다 특히 결혼이 곧 삶의 가장 중요한 것이 되는 여성들의 경우, 무의식적으로 편입된 결혼에 의해 자신의 삶이 결정되는 결과를 낳는다. 그는 길을 묻기 위해 어느 집 앞에 차를 세우게 된다 그리고 운명적인 여인 프란체스카를 발견한다. 1965년 미국. 지방 도로의 지붕 덮인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촬영하기 위해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사진기자 로버트 킨 케이드는 이 마을을 찾는다. 그러나 그들의 애틋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은 이별로만 남는다.